뉴트리라이트 캠퍼스Talk&Talk라이프 Spy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3월 월 모임 현장을 공개합니다.

라이프 SPY

검색 폼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3월 월 모임 현장을 공개합니다.

3기 미소르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3월 월 모임 현장을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옐로우팀 미소르입니다. 😀

오늘은 지난 3월 29일 있었던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의 첫 월 모임 현장을 전해드릴 거에요!

 

2013년 3월 29일 금요일, 대치동 한국 암웨이 러닝센터에 모인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팀끼리는 자주 만났는데 다 같이 모이기는 발대식 이후 처음이라 더 신이 났어요.

앉을 자리도 뽑기로 정하는 뉴트리라이트의 세심함^^.

그리고 시작된 첫 월 모임 현장으로 꼬우!

 

 

 

자리에 앉으니 저를 반겨준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월 모임의 첫 번째 선물인

뉴트리라이트 아세로라C 비타민과  칼맥 디 비타민 무기질,

그리고 3월 선물로 받은 더블엑스를 조금씩 포장한 더블엑스 10데이즈 1봉!

잠깐! 제가 왜 첫 번째라고 칭했을까요? 제 포스팅을 계속 보시면 알게 되실 거에요.

 

 

준비된 물과 함께 더블엑스를 먹으면서 월 모임은 시작되었어요.

4월의 팀 미션은 '사랑의 파이토칼라 건강 도시락 전달하기'였어요!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도시락 싸서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는 로망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팀 미션에서 대리만족을 느껴보려고요.

예행연습이라고 생각할 거예요. 히히… 무언가 슬퍼지네요. 아자아자 !

 

다섯 가지의 개인 미션 아이템에 대한 소개도 있었어요.

저는 이미 이용대선수의 인터뷰을 다녀왔는데 궁금하시죠?

곧, 정말 행복했던 그 현장을 담은 기사를 들고 컴백할게요.

 

 

 

이어서 3월 팀 미션에 대한 보고와 피드백이 진행되었어요.

3월 팀 미션은 '힐링 플레이스 에서 뉴트리라이트와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를 외쳐라'였는데요.

 

퍼플팀은 도심 속 공원에서, 제가 속한 옐로우팀은 보육원에서, 그린팀은 벽화봉사 속에서,

또 화이트팀은 뚝섬 한강공원에서, 마지막 레드팀은 음악과 함께한 힐링 콘서트.

다섯 팀 모두 자신만의 색깔을 지닌 힐링 플레이스를 만들고 건강을 알리고 돌아왔습니다.

자세한 이야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뉴트리라이트 캠퍼스(http://www.nutrilitecampus.co.kr/)을 방문해 보세요!

 

 

 

발표 후 피드백 과정에서 운영국에서는

"3월 미션은 보성 녹차 밭에 갔다 온다던지, 힐링 플레이스로 알려진 곳에서 기자단을 위한 힐링을 하고 올 줄 알았다."

고 말씀하셨어요. 하지만 다섯 팀 모두 신기하게 누구나 알고 있는, 이미 준비된 힐링이 아니라

팀 명처럼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능동적이고 특색있는 힐링 플레이스를 기획해 내려고 노력했답니다.

무엇보다, 다섯 팀 모두 내가 아닌 남을 위한 힐링을 했다는 것, 저는 이것이 정말 신기했어요.

다른 팀의 피드백을 통해 고심한 흔적을 느끼면서 여기 모인 한명 한명에게 앞으로 기술적인 부분에서 뿐아니라

인간적인 모습까지도 배울 점이 정말 많겠구나 생각했어요.

 

그리고 3월의 우수기자로 선정된 음유시인hyuk, 겸미, 다모은 기자에 대한 표창이 있었어요!

다음에는 꼭 열심히 해서 제가 받을 수 있도록 알찬 기사를 써야겠어요. 히히

 

 

 

이런 대외활동이 있을까요? 3월 생일을 맞은 기자에 대한 생일 축하 시간도 있었어요!

생일 선물까지 꼼꼼하게 챙겨주는 뉴트리라이트!

생각해보니 제 생일은 기자단 활동이 다 끝나버린 10월이라 아쉽더라고요.

 

 

 

그런 제 마음을 들여다본 것처럼, 지난 발대식에서 운영국에서 약속했던 선물을 안겨주셨어요!

기자단의 많은 능력자 중에 한 명! greenut 언니가 디자인한 볼펜을 선물로 나눠주셨어요!

무한도전 디자인 공모전에서 대상을 받은 대단한 작품이에요.

제가 왜 앞에서 첫 번째 선물이라고 했는지 아시겠지요?

저는 옐로우팀이기에 노란색 볼펜을 받았답니다 : )

 

 

 

여기서 끝이라면 뉴트리라이트가 아니다!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만드는 운영국 !

몰랐던 코너가 있었어요. 바로 힐링 어워드!

 

저희 팀은 보육원에서 아이들과 팀 미션을 수행했기에 키즈 힐링상을 받았어요.

톡톡 튀는 네이밍 센스로 상 이름을 만들어 다섯 팀 모두에게 안겨주셨지요.

선물은 커피전문점 카드! 잦은 팀 모임 때 유용하게 쓸수 있게 센스있는 뉴트리라이트의 선물♥

하나하나 소소하게 챙겨주려고 노력해주시는 모습에서 무한 감동이었답니다.

 

 

 

이게 끝이 아니죠.

마지막 선물은… 네 맞아요! 배고픈 금요일, 불타는 금요일 밤을 보내기 위해 준비된 그곳!

침 넘어가시나요? 지금 이 기사를 쓰고 있는 저도 되려 역 테러를 당하고 있어요!

뒤풀이까지 알차게 보내고 왔던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3기 첫 번째 월 모임★

 

 

 

발대식 이후에 다른 팀의 기자들과는 온라인에서만 소통했는데, 다 같이 모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정말 좋았어요.

내가 함께하고 있는 사람들이 아이디어와 능력이 대단하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다른 팀의 팀 미션을 피드백하는 과정을 통해 내가 아닌 남을 위한 나눔의 마인드가 가득한 따뜻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느끼게 됐고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이 된 것이 더욱 행복해졌답니다. 😀

그래서 다음 월 모임도, 기자단으로서의 활동도 더욱 기대되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미소르였습니다.

 

 

댓글 작성시 유의사항

광고성 스팸, 비방과 욕설이 난무한 악성 댓글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우리 모두 매너인이 되어 정이 넘치는 댓글 문화를 만들어 가요.

진정한 매너인은 댓글도 남다르다! 광고성 스팸, 공격적인 악성 댓글은 삼가해 주세요.
욕설 및 비방, 주제에 맞지 않는 광고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NUTRILITE
한국암웨이(주)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7, 27층(삼성동, 아셈타워), 개인정보처리방침 | 고객센터 1588-0080

대표이사: 김장환 | 사업자등록번호 : 120-81-03391

COPYRIGHT 2016 BY AMWAY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