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캠퍼스Talk&Talk건강 미션 Clear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8기의 상하이 해외취재, 마지막 5일차 이야기!

건강미션 CLEAR

검색 폼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8기의 상하이 해외취재, 마지막 5일차 이야기!

브라운 8기

 안녕하세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8기! 브라운입니다.
오늘은 상하이 해외취재 마지막 날, 5일차 이야기입니다!
너무 아쉬워요

그렇지만 아쉬움을 뒤로 하고!
시작해볼게요~
마지막 날 첫 일정은 ‘티엔즈팡(田子方)’ 방문이었어요~ 각종 기념품을 살 수 있는 상점들이 즐비해 너무 기대하고 있던 티엔즈팡에 드디어 가다니! 지갑 충전하고 출발!

 
이렇게 우리나라의 시장처럼 상점이 들어서 있는 시장 골목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오늘이 마지막 날이어서 해보고 싶은 것을 모두 해보자는 마음으로 티엔즈팡에 갔어요!

 

 
일단 꼭 먹어보고 싶었던 ‘一点点(yidiandian,이디엔디엔)’의 버블티에요! 우리나라에는 없는 프랜차이즈이기도 하고, 중국에서 유학을 했던 친구가 꼭 먹어보라고 추천해서 궁금했는데 마침 티엔즈팡 근처에 있어서 먹어봤습니다!
차 향이 되게 좋고 안에 들어있는 펄도 우리나라 버블티보다 작아서 신기한 식감이었어요:-)

 

 
티엔즈팡의 고양이 카페:-)

 

 
티엔즈팡에서 구매한 것들이에요!
마지막 날이라 돈이 많이 남지 않아
많이 구매하진 못했습니다 ㅠㅠ
유명한 상해 여인크림과 제가 여행을 하면 꼭 구매하는 마그넷 두개를 구매했어요!
그리고 이제 점심을 먹으러!

 

 
저희는 M on the bund 라는 호텔의 米氏西餐厅(mishixicanting, 미스시찬팅) 에서 코스요리를 먹기로 했어요!

 

 
짜잔~ 연어로 만든 에피타이저에요. 사르르 녹는 연어의 식감이 매력적이었어요

 

 

 

이건 메인 식사! 겉은 튀긴 느낌인데 안은 스테이크 느낌이라 돈까스와 스테이크의 중간 같은 느낌이라서 신기한 맛이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건 마지막 후식! 저 바삭해 보이는 빵에 꿀과 치즈를 발라먹는 거였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 굉장히 신기한 맛이었답니다:-)

식당 테라스에서 보이는 #상하이 모습
5일 내내 날씨가 좋아서 더욱 더 좋았던 상하이.
안녕! 다음에 또 보자~
이제 공항으로 출발! #상해 일정이 벌써 끝이라니 너무 아쉬웠어요ㅜㅠ

 

공항 도착! 푸동 공항은 정말 컸어요. 그만큼 사람도 많았구요!
저희는 무사히 한국에 잘 돌아왔답니다.
여러가지 보고 느낀게 많았던 상해에서의 #해외취재 5일의 여정!
많이 보고 많이 느끼고 왔습니다!
이런 기회를 제공해주신 #뉴트리라이트 정말 감사드리고 지금까지 읽어주신 분들도 정말 감사드려요!
지금까지 #뉴트리라이트대학생기자단 8기, 브라운 기자였습니다:-)

 

 

 

 

 

 

 

 

 

 

배경
브라운 8기
뉴트리라이트 대학생기자단 레드팀 브라운 8기

댓글 작성시 유의사항

광고성 스팸, 비방과 욕설이 난무한 악성 댓글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우리 모두 매너인이 되어 정이 넘치는 댓글 문화를 만들어 가요.

진정한 매너인은 댓글도 남다르다! 광고성 스팸, 공격적인 악성 댓글은 삼가해 주세요.
욕설 및 비방, 주제에 맞지 않는 광고성 댓글은 관리자에 의해 삭제될 수 있습니다.

NUTRILITE
한국암웨이(주)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7, 27층(삼성동, 아셈타워), 개인정보처리방침 | 고객센터 1588-0080

대표이사: 배수정 | 사업자등록번호 : 120-81-03391

COPYRIGHT 2016 BY AMWAY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